배우 지미애 연극 출연작


다른 카테고리 보기
<애니메이션> <외화,특수촬영물> <내레이션,내비게이션> <게임> <라디오,오디오드라마> <광고> <방송,공연>

모바일은 가로로 보세요!


자강도의 추억


제작 : (사)새조위

공연일시 : 2016.10.14.~16.

공연장소 : 대학로 서완소극장

작품 소개

- 그들의 이야기 : 건설현장 잡부로 일하게 된 북한이탈주민 '혁수', 그리고 그를 불신하는 작업반자 '종수' 종수는 혁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혁수와 이야기를 하면서 아들을 데리고 오겠다는 일념으로 일하는 혁수를 보자 그를 돕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 그녀들의 이야기 : '설화'는 사사건건 트집을 잡지 못해 안달이 난 '순이' 할머니의 가사도우미로 일한다. 북에서의 생활이 달라 실수할 때마다 순이는 이해하기보다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이에 그만두고자 하지만 딸 진희 대학을 보내기 위해선 꿋꿋히 버틴다.
- 소녀들의 이야기 : 학생인 '진희'는 북한에서 왔다는 이유 하나로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한다. 그러다 자신에게 다가와 주는 따뜻한 소녀 '은별'을 만난다. 은별은 자신의 꿈을 당당하게 이야기하며 그런 은별을 따라 진희도 자신의 꿈을 찾아나간다.
- 우리들의 이야기 : 순이 할머니의 생일. 우연한 자리에 설화와 진희, 은별이네 식구, 건설현장 인부들이 다함께 모였다. 혁수와 설화는 서로 북에서 같이 자란 이웃 오라버니와 동생임을 확인한다. 그리고 자강도에서의 추억에 잠기며 그 동안의 어려움을 나눈다. 이 관경을 본 사람들은 우리는 한 민족임을 알고 서로를 마음으로 품는다.

순이

 아들 혁수와 손녀 은별과 함께 살고 있으며, 북한이탈주민 출신 가사도우미 설화와 사사건건 트집을 잡는다.
 
<샘플>
 준비중입니다.



풍계리 진달래



제작 : (사)새조위


공연일시 : 2017.10.20.~22.


공연장소 : 대학로 서완소극장


작품 소개


 함경북도 길주군 풍계리에 사는 강진과 수희 부부. 아픈 아들 혁찬을 살릴 돈을 구하기 위해 수희는 탈북하지만 인신매매를 당해 술집으로 팔려간다. 그러다 한국으로 마약운반책 역할까지 하게 된다. 강진도 연락이 끊긴 수희를 찾아 한국으로 오게 되는데...
국가정보원 직원
 
<샘플>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