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우 연합 팬클럽 커뮤니티 로드오브보이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극장개봉작

개봉연도 : 2001, 2015

작품 소개

 소녀 치히로는 엄마, 아빠와 차를 타고 이사를 가고 있다. 그러나 이들이 탄 차는 목적지로 가는 길을 잃고 낯설고 낡은 터널 앞에 멈춘다. 치히로는 돌아가자고 말하지만 엄마와 아빠는 호기심에 터널을 건넌다. 그곳에는 지금은 폐허가 된 놀이공원이 있다. 여기저기 둘러보던 엄마, 아빠는 음식이 가득 차려진 가게를 발견하고 망설임 없이 먹기 시작한다. 하지만 치히로는 왠지 불길한 기분에 사로잡히고, 얼마지 않아 엄마, 아빠가 돼지로 변해버린 모습을 보게 된다.
 그 때 갑자기 등장한 소년 하쿠가 치히로를 잡아끌고, 치히로는 어는 웅장한 온천장에 도착한다. 마녀 유바바가 지배하는 온천장은 밤마다 온갖 신들이 찾아와서 놀고 먹는 곳이다. 돼지가 된 엄마, 아빠를 찾아 함께 돌아가야 한다는 생각에 치히로는 일단 그곳에 머물기로 한다. 유바바의 명령에 따라 치히로는 온천장의 새로운 종업원이 된다. 그리고 자신을 도와주었던 소년 하쿠와 재회한다.
 치히로는 그가 유바바에게 마술을 배우러 왔다가 진짜 이름을 빼앗기고 이전으로 돌아갈 길을 잊었다는 사실을 듣는다. 그러던 어느 날 치히로는 상처 입고 쓰러진 용을 보게 되고, 그 용이 하쿠임을 단번에 알아챈다. 하쿠를 구하고 엄마, 아빠에게 걸린 마법을 풀기 위해 치히로는 이제 모든 것을 건 선택을 해야 한다.

치히로 (센)

 주인공. 돼지로 변한 부모를 구하기 위해 온갖 신들이 방문하는 온천장에서 일을 시작한다.
<샘플>
준비중입니다.